티스토리 뷰

 

가성비도 좋고 한국 쇼핑몰에 팔지 않는 물건들이 많아 코스트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고기나 빵류는 퀄리티와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워낙 대용량으로 팔다 보니 갈 때마다 지출이 커져서 가끔만 가고 싶은데 매년 38,500원의 회원권 가격이 부담스럽기도 하죠. 

 

 

 

 

(참고로 코스트코 회원권의 종류는 비즈니스 회원 33000원,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 80,000원, 골드스타 회원권 38,500원,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 80,000원으로 일반적인 소비자가 가입하는 회원권은 38,500원짜리 골드스타 회원권입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별 금액
코스트코 회원권 종류별 금액

 

그래서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갈 수 있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1일 회원권 발급

 

 

이 방법은 회원권을 결제하였지만 카드를 잃어버렸거나 깜빡하고 안 가지고 간 경우에 해당합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로 가셔서 신분증 제시하시고 1일 회원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인 사람 같이 가기

 

회원권을 가진 사람은 원칙적으로는 최대 2명까지 동반이 가능하고 분할 결제도 3번까지 가능합니다. (실제로는 거의 무한대로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코스트코 회원인 사람 같이 가기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

 

코스트코 상품권 (1일 이용권)

 

 

코스트코에서는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해서 가지고 가면 회원권 없이도 입장 가능하고 상품권으로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금액 초과 시 현대카드나 현금으로 결제 가능하니 상품권을 사려는 금액에 맞춰서 준비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1일 이용권)코스트코 상품권 (1일 이용권)코스트코 상품권 (1일 이용권)
코스트코 상품권 (1일 이용권)

 

상품권 금액보다 적게 구매하더라도 60% 이상을 사용했다면 나머지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상품권 구매 시 상품권 가격보다 약간의 금액을 더 지불해야 합니다 (배송비+ 1000원 정도). 회원권을 소지한 사람은 상품권 액면가 그대로 구매할 수 있으므로 회원권을 가진 지인에게 상품권을 구매해 달라고 부탁하면 돈을 더 아낄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코스트코 계산대에서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5년이니 넉넉하게 구매해 놓으시고 갈 때마다 조금씩 사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

 

또는 당근에서도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코스트코 내 푸드코트만 이용할 경우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회원권 없이도 입장가능합니다. 푸드코드에서 음식값 계산할 때도 현금이나 현대카드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으로는 회원할인가에 살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코스트코 상품들의 가성비가 워낙 좋기 때문에 그리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사다드림 어플

 

사다드림 어플

 

또 하나의 방법은 구매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수수료(3~5천 원)를 지불하면 원하는 물건을 회원가로 구입하여 배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다른 국내외 업체들의 상품들을 사다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은 브랜드라도 가장 저렴한 곳에서 사다 준다거나 특정 아웃렛에서만 특가로 판매하는 상품, 한정판 상품을 사다 주기도 합니다. 

 

 

 

 

이상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가는 방법 썸네일

반응형